BBS

PHOTO ALBUM

Lunch with IPEC Members (6)

  • 작성자 최고관리자
  • 작성일 2026.06.10 15:49
  • 조회수 165

2026.06.10.

We had a pleasant lunch with Prof. Kyo.
While enjoying Korean jjamppong, we reminisced about our memories from Nagasaki.

댓글목록

원두연님의 댓글

원두연 작성일

학회 다녀온 선배들과 교수님과의 식사 자리가 너무 즐거워 보입니다.

문재환님의 댓글

문재환 작성일

한국식 짬뽕과 함께 즐거운 식사 시간이었습니다. 학회를 잘 마무리 할 수 있게 힘 써 주신 교수님께 감사드립니다.

김용준님의 댓글

김용준 작성일

학회를 다녀와서 마무리 하는 교수님과의 식사 자리가 매우 훈훈해 보입니다.

김민기님의 댓글

김민기 작성일

역시 짬뽕은 츠바오가 정답이었습니다. 교수님 덕분에 즐겁게 학회를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교수님.

김장겸님의 댓글

김장겸 작성일

교수님과 선배님들의 학회 마무리 시간이 화목해보여 좋습니다. 짬뽕이 참 맛있어 보입니다.

김민서님의 댓글

김민서 작성일

교수님과 맛있는 식사하는 선배들의 모습이 너무 보기 좋고 부럽습니다.

Total 530건 1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