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병준님의 댓글
정병준 작성일나가사키에서 교수님 및 랩실 인원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We had a really enjoyable time with Prof.Kyo in Nagasaki.
나가사키에서 교수님 및 랩실 인원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일본에서 학회뿐만 아니라 맛있는 음식과 좋은 경험을 한 선배들이 부럽습니다. 저도 열심히 정진하여 학회에서 PEL을 빛내는 자랑스러운 학생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일본에서 교수님과 랩실 인원들이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은 것 같습니다. 다음에 저도 같이 해외학회에 참여하여 교수님과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습니다.
일본의 멋진 풍경과 문화를 마음껏 즐기고 오신 것 같습니다.
교수님과 연구실 인원들이 뜻깊은 시간을 보내신 것 같아 보기 좋습니다. 다음에는 저도 함께 참여하여 좋은 경험을 쌓고 싶습니다.
일본의 다양한 음식과 문화를 경험하신 것 같습니다. 저도 노력하여 다음에는 함께 참석하고 싶습니다.
교수님과 연구실 인원들이 행복하고 따뜻한 시간을 보내고 오신것 같아 부럽습니다.
너무 즐거운 나가사키에서의 시간이었습니다!!
Pel I Can!
나가사키에서 교수님 및 연구실 인원들과 보낸 즐거운 일들은 시간이 흘러도 계속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