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S

PHOTO ALBUM

IPEC 2026 at Nagasaki (2) (9)

  • 작성자 최고관리자
  • 작성일 2026.06.07 21:45
  • 조회수 193

We had a really enjoyable time with Prof.Kyo in Nagasaki.

댓글목록

정병준님의 댓글

정병준 작성일

나가사키에서 교수님 및 랩실 인원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김민서님의 댓글

김민서 작성일

일본에서 학회뿐만 아니라 맛있는 음식과 좋은 경험을 한 선배들이 부럽습니다. 저도 열심히 정진하여 학회에서 PEL을 빛내는 자랑스러운 학생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원두연님의 댓글

원두연 작성일

일본에서 교수님과 랩실 인원들이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은 것 같습니다. 다음에 저도 같이 해외학회에 참여하여 교수님과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습니다.

김용준님의 댓글

김용준 작성일

일본의 멋진 풍경과 문화를 마음껏 즐기고 오신 것 같습니다.

허준호님의 댓글

허준호 작성일

교수님과 연구실 인원들이 뜻깊은 시간을 보내신 것 같아 보기 좋습니다. 다음에는 저도 함께 참여하여 좋은 경험을 쌓고 싶습니다.

이강륜님의 댓글

이강륜 작성일

일본의 다양한 음식과 문화를 경험하신 것 같습니다. 저도 노력하여 다음에는 함께 참석하고 싶습니다.

김장겸님의 댓글

김장겸 작성일

교수님과 연구실 인원들이 행복하고 따뜻한 시간을 보내고 오신것 같아 부럽습니다.

문재환님의 댓글

문재환 작성일

너무 즐거운 나가사키에서의 시간이었습니다!!
Pel I Can!

전정환님의 댓글

전정환 작성일

나가사키에서 교수님 및 연구실 인원들과 보낸 즐거운 일들은 시간이 흘러도 계속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Total 530건 1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