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um Bok Mun, “매입형 영구자석 동기 전동기의 고속운전을 위한 약계자 운전 분석,” 아주대학교 공학석사 학위 논문, 2019. > Paper

본문 바로가기

Paper

Thesis Geum Bok Mun, “매입형 영구자석 동기 전동기의 고속운전을 위한 약계자 운전 분석,” 아주대학교 공학석사 학위 논문, 2019.

2019

본문

신재생 에너지전기자동차철도차량 등의 핵심 구동부로 영구자석 동기기의 활용이 증가하고 있다전 세계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탄소 

배출 제한 및 신재생에너지 정책에 따라 자동차 산업에도 기존의 내연기관 시스템을 대체하는 전기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전기자동차용 전동기는 고효율소형화 및 넓은 가변속 운전 등의 특성으로 인해 매입형 영구자석 동기기가 사용된다본 논문에서는

매입형 영구자석 동기기의 기존 약자속 제어 기법을 분석하고 시뮬레이션을 통해 제어를 확인 할 것이다.

 

첨부파일

  • 101.pdf (1.8M) 3회 다운로드 | DATE : 2019-12-24 12:09:50
Total 120건 1 페이지
Paper 목록
번호 년도 논문명
120 2020 Thesis
119 2020 Thesis
118 2020 Thesis
117 2020 Thesis
116 2020 Thesis
115 2020 Thesis
114 2020 Thesis
113 2020 Thesis
112 2020 Thesis
111 2020 Thesis
110 2020 Thesis
109 2020 Thesis
108 2019 Thesis
107 2019 Thesis
106 2019 Thesis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1
어제
590
최대
903
전체
249,850

그누보드5